하와이 신혼여행 후기 (이학윤 차장)

안정호 2024-09-22 조회 131

안녕하세요. 이번 신혼여행을 여행산책에서 신청하여 진행하게 된 신혼부부입니다. 

무엇보다 이번 하와이 신혼여행은 여러모로 정말 완벽한 여행이었습니다. 

여행산책에서는 숙소와 렌트카를 포함하여 신청하여 진행하였고

모든 서비스를 받음에 있어 부족함 없이 신혼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모두 합하여 10박 12일의 신혼여행을 다녀왔구요.

처음 저희가 생각한 호텔들이 있었는데 상담을 진행하여주신 이학윤 차장님의 추천으로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변경하기를 추천하는 이유도 상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납득이 쉬웠구요. 결과적으로는 아주 완벽한 여행이 되었네요.

첫번째로 가게 된 여행지는 하와이 빅아일랜드에 있는

페어몬트 오키드 숙소였습니다. 5성급 호텔이었고

프라이빗 비치가 포함되어 있어 매우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했습니다.

허니문이라고 하니 웰컴드링크도 포함하여 주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프라이빗 비치 전경)

 

빅아일랜드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 여러가지 즐기기 좋았구요. 프라이빗 빗치 자체가 넓진 않았지만 나가서 놀 수 있는 영역이 꽤 넓어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훨씬 더 많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렌트도 모두 무료여서 아주 편리했어요.

 

그리고 빅아일랜드에서는 거의 필수적으로 4륜 지프를 빌리게 되는데요. 가끔 차가 없으면 엉뚱한 차를 빌려주기도 한다는데 저희는 약속되어있던 4륜 지프를 잘 받았습니다.


 

차 상태도 괜찮았고 운행에 아무런 지장없이 정말 잘 썼습니다. 중간에 주유할 때 가솔린인지 디젤인지 헷갈려 물었더니 친절히 잘 안내해주셔서 주유도 잘 마쳤구요. 

빅아일랜드가 이름 그대로 좀 큰섬이라 차가 필수인데 정말 알차게 빌린 기간동안 잘 쓴 것 같아요. 

 

지프가 없으면 구경하기 힘든 마우나케아 천문대입니다. 천문대가 있는 곳이라 그런지 굉장히 높은 곳에 있어서 밑에 구름이 바다처럼 깔린점이 상당히 인상깊었네요.

이외에도 빅 아일랜드에는 정말 볼 것들이 많으니 만약 하와이를 간다면 빅아일랜드에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빅아앨린드 일정을 마치고 하와이 본섬으로 이동했습니다.

처음으로 들르게 된 숙소는 와이키키 해변 앞 하얏트 리젠시 숙소였습니다.

 


 

 

하얏트리젠시 숙소의 뷰입니다. 프론트오션뷰였는데 정말 뻥 뚫린 바다와 옆의 도시 전경이 조화로워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게 기억이 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다만 너무 보이는 것 보다 이렇게 바닷가 도시 야경도 같이 보면 그게 더 이쁘더라구요.

부산 해운대도 비슷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 하와이의 밤은 훨씬 아름다웠던 기억이 납니다.

 

숙소에 머무르는동안 불편한 점 하나 없이 너무 행복하게 즐겼던 기억이 납니다. 그렇게 하얏트 리젠시에서의 숙박을 모두 끝내고

가장 기대되는 숙소인 포시즌스로 이동했습니다.

 


 

포시즌스하면 하와이 대표적인 고급 숙소 중 한 곳인데요. 그런만큼 엄청난 뷰와 위용을 자랑했습니다. 호텔 내부도 너무 고급스럽고 이뻤구요.

주변 수많은 고급 호텔들과 함께 4개나 되는 프라이빗 비치와 산책로를 공유하고 있어 호텔 내에서 부족함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중간에 숙소에서 개미가 나와 좀 불편한 일이 있었는데요. 호텔 측에서 잘 대응해준 덕분에 마지막까지 기분좋은 신혼여행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수고해주신 여행산책 이학윤 차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리며 신혼여행 후기를 마무리 지어봅니다.

여러분도 모두 즐거운 신혼여행되세요. 

 

목록
TOP